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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가나다란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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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가나다란 배송/교환/반품 규정 공지
작성자 가나다란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9-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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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15575

배송/교환/반품 공지사항


2006년부터 현행 법률상 판매자는 소비자에게 미리 공지한 내용에 대해 법적으로 효력이 있으며, 

공정거래위원회 표준 약관을 준수한 내용으로 공지를 읽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절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 가나다란은 우체국택배를 사용합니다.


2. 가나다란은 무료배송입니다.


3. 1:1오더 방식으로 평일 기준 2日 ~ 7日안으로 상품이 출고됩니다.


4. 여러건의 상품 구매시 묶음 배송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른 주문건이라도 같은 주소지는 묶음 배송됩니다)


5. 단 아래의 경우, 1회 분리배송됩니다.


- 한 상품이 7일이상지연되는 경우

- 주문수량이 5건 이상인 경우

- 분리배송비 3,000원을 별도 입금하신 경우


6. 분리배송시 나머지 상품까지 모두 수령한 후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7. 주문일로부터 7영업일 안으로 발송될 경우 및 미리 문자안내가 나간 경우는 배송지연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분리배송을 원하실 경우 하기 계좌로 분리배송비 입금(주문자명) 후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입금액 : 3,000원

은행명 : 하나은행

계좌번호 : 382-910020-67504

예금주 : 박소영





교환 / 반품 방법 및 절차 안내


반품

1. 마이페이지 [반품 신청] 반품사유 기재

2. 가나다란 자체회수 후 문자 안내

3. 상품 회수 및 검수(1영업일 소요)

4. 환불 진행 (영업일 기준 1-3일 소요)



교환

1. 마이페이지 [교환 신청] 교환옵션 기재

2. 가나다란 자체회수 후 문자 안내

3. 상품 회수 및 검수(1영업일 소요)

4. 교환배송비 문자 안내

5. 입금 확인 후 교환 상품 재발송






반품 / 교환 시 유의사항


1. 분리 배송 시 나머지 상품까지 모두 수령한 후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마지막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반품 /교환 신청하는 경우 교환 / 반품 가능)


2. 배송 지연이 아닌 경우 (주문일로부터 7영업일) 무상 반품 및 무상교환이 불가합니다 (배송 지연 안내가 나간 경우에는 배송 지연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3. 수거 접수가 되면 1-2영업일 안으로 회수가 진행되며 2영업일 이내 기사님 회수가 이뤄지지 않는 경우 가나다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4. 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에 해당하나 임의로 상품을 보내신 경우 반품/교환은 불가능하며 임의 배송에 따른 착불 금관 재발송 배송비를 입금하신 후에 상품을 재발송 해드립니다.


5. 불량상품의 교환은 동일 제품/동일 색상으로 만 교환 가능합니다


6. 직접 반송하실 경우 택배사와 송장번호를 알려주세요. 직접 반송을 통해 반송할 경우, 3,000원을 초과한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초과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급적이면 가나다란에 수거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7. 불량은 상품 개봉 즉시 가나다란 고객센터로 사진과 함께 문의하셔야 합니다


8. 반품/교환 신청은 마이페이지 내에서 꼭 고객님께서 직접 해주셔야 합니다.


9. 3회 이상 반품 배송비 안내에도 반품 배송비 입금이 늦어지는 경우에는 옷이 수거되었어도 반품 철회 상태로 변동되며, 추후 반품 배송비 입금 시에 환불이 진행됩니다. (단, 7일/상품 불량일 경우 수령일로부터 한달 이후에는 불가합니다)


10. 가나다란은 전 검수과정이 CCTV로 녹화되며 임의적 훼손은 정확하게 가려낼 수 있습니다. 임의적 훼손으로 판명될 경우, 전자상거래 법에 의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해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11. 상품회수 시 회수 기사님이 3회 이상 방문시에도 수거가 안될 경우, 교환 및 반품요청이 철회되며 이후 착불로 반송될 수 있습니다.


12. 직전 3개월 기준 구매 수량 대비 반품 비율이 높은 경우, 대량 구매 후 대량 반품 혹은 대량 주문 취소를 요청하는 경우, 3회 이상의(매월 등) 휴대폰 결제 후 현금화를 요청하는 등 내부 기준에 의거하여 서비스 제공에 방해가 된다고 판단될 경우 구매 결제가 되더라도 결제 취소 및 배송 보류가 시행됩니다. (다수의 고객님이 피해를 보는 것을 방지하고자 시행되는 부분으로 고객님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13. 반품 및 교환 배송비는 결제하신 수단으로의 차감 혹은 계좌이체만 받고 있으며, 임의로 동봉해주실 경우 분실 및 미확인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14. 1회 교환 후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반품 /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1.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반품/교환 신청이 안 된 경우


2. 반품/교환 신청이 안된 상황에서 상품이 회수될 경우


3. 반품 배송비 입금 3회 이상 안내에도 반품 배송비 입금이 안 된 상태에서 구매확정이 된 경우


4. 세탁을 한 경우 (세탁으로 인한 불량/이염 등을 포함)


5. 상품에 변형/오염이 된 경우


6. 상품을 임의로 훼손한 경우


7. 상품에서 냄새가 나는 경우 (향수/탈취제/담배/땀/디퓨저/집 냄새 등)


8. 3회 이상 택배사원의 방문에도 상품 수거가 안되는 경우




불량이 아닌 경우


1. 사이즈 측정법에 따라 3cm 내외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이는 불량이 아닙니다.


2. 화면에 따라 색상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이는 불량이 아닙니다.


3. 대량생산으로 인한 초크 자국 및 실밥 처리 미흡, 미세한 스크래치, 본드 자국, 워싱, 패턴 차이는 불량이 아닙니다.


4. 니트,린넨,모직,마,쟈가드,인조퍼는 잡사가 있을 수 있으며 이는 불량이 아닙니다


5. 아이보리, 화이트, 밝은 컬러들은 비침이 있을 수 있으며 이는 불량이 아닙니다


6. 화면에 따라 색상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이는 불량이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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